‘도시숲가꾸기 활동’ 행사 개최

- 천안시시설관리공단, 11일 숲가꾸기 기간 맞아 축구센터 일원서 행사 진행 -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 입력 : 2016/11/11 [14:42]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이 11일 천안축구센터 일원에서 ‘숲 가꾸기 기간(11월 한 달)’을 맞아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료주기, 가지치기 등 도시 숲 가꾸기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올 봄에 식목일 행사로 심은 주목 등 교목과 관목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보살핌과 동시에 주변 녹지를 도시 숲으로 조성하여 시민의 이용률이 높은 산책로를 다 같이 걷는 녹색의 길로 만들고 보다 가치 있는 경제·환경 자원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동규 이사장은 “숲 가꾸기 행사가 도시 숲을 찾고 이용하는 사람들이 소중한 가치를 인식하고 보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나무를 심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가꿔 주는 것은 더욱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숲 가꾸기 활동을 통해 공단 시설 내 우수한 도시 숲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