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공공도서관, 겨울독서교실 및 특강 운영

- 책 속에서 겨울나기! 내년 열리는 18개 프로그램 참가자 선착순 모집

천안시민신문 전영자기자 | 입력 : 2018/12/12 [18:41]

 천안시 공공도서관(소장 조한수)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유아를 대상으로 ‘2019 겨울독서교실 및 특강’을 운영한다.

겨울독서교실은 중앙?아우내?신방?청수?쌍용?두정?성거 7개 도서관에서 내년 1월 5일부터 총 18개 프로그램 334명 대상으로 운영된다.

도서관별로 ▲나도 지구를 지키고 싶어(중앙) ▲노래로 배우는 위인이야기(아우내) ▲평등한 세상 속으로(신방) ▲영어 원서 쉽게 읽기!(청수), 재밌다! 그림책, 찾았다! 고운 마음(두정) ▲슝슝 동시고드름 타고 놀기!(성거) 등을 진행한다.

특히 쌍용도서관은 태극기 만들기, 3.1절 노래 부르기 등 ‘100년전 3·1운동’과 ‘영화로 떠나는 재미있는 역사여행’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밌게 독립운동에 대한 역사적 의의와 민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 외 ▲동화쿡 요리쿡(중앙) ▲신나는 창의인성교실(아우내) ▲큐비가미의 책 속 놀이터(신방) ▲영어로 펼쳐보는 나의 꿈(청수) ▲3D 펜(성거) 등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이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해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겨울독서교실 및 특강 신청은 강좌 모집인원 마감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www.cheonan.go.kr/lib.do)를 통해서 하면 된다.

아우내?성거도서관은 전화 및 방문신청도 가능하다.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으며 도서관별 운영일시, 프로그램 내용이 다르므로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