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제5회 청소년 꿈터치 페스티벌 진행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 입력 : 2016/11/03 [11:08]

천안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최완열)은 지난달 29일 청소년카페 ‘카친1318’에서 청소년 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한 ‘제5회 청소년 꿈터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기 청소년카페 운영위원회 ‘샤프란치노’에서 기획, 홍보 등의 활동으로 진행됐다.

공연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피아노 연주, 기타 연주, 노래 등으로 자신의 재능을 발휘했다. ‘청소년 꿈터치 페스티벌’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싶은 청소년들의 희망을 받아 진행되고 있다.

공연에 참가한 청소년 차지혜양(18세)은 “청소년들이 기획하여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이런 기회가 앞으로도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청소년카페에서는 청소년카페 운영위원회를 구성하여 청소년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청소년카페 운영위원회 위원이 되면 봉사시간 인정, 위원 위촉장 발급 등의 특전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523-1318/622-1388)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