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2021 문화예술창작지원사업 공모

-문화예술인·단체 대상 3월 12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 접수

천안시민신문 서난주기자 | 입력 : 2021/02/10 [18:13]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은 예술인과 예술단체의 창작의욕 고취와 역량 강화를 위한 문화예술 창작지원사업 공모를3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술 창작의 가치를 인정하고 지속적인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이번 공모사업은 사업비25000만 원을 투입해8개 분야전문예술인전문예술단체신진예술인신진예술단체신생예술단체생활예술동호회장애인전통문화축제를 지원한다.

 

신청대상은 천안에 주소지를 두고 창작활동을 하는 장애인을 포함한 문화예술인,단체,동호회 등이다.지원분야별 세부 장르는 문학,시각(미술,응용예술포함),공연(무용,연극,음악,전통예술),복합장르(다원)이다.

 

올해 재단은 문화예술 창작지원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신생예술단체를신설했으며,또 코로나19로 위축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격년제 한시적 완화 및 휴식년제 시행을 통한 최대3년 연속 지원 방안 마련 등 지역예술가의 창작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문화예술 창작지원사업 지원 신청은38일부터312일까지 방문 및 우편 접수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을 참고하거나 생활문화팀(041-900-8038)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