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 ‘전기담요’ 공주시에 기탁

- K-water, ‘함께 더 따뜻한 겨울’을 응원합니다 -

천안시민신문 윤정용기자 | 입력 : 2020/11/20 [17:33]

▲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 전기담요 기탁 사진  © 천안시민신문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난 19일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단장 구기항)에서 전기담요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 - 왼쪽에서 3번째 홍민숙 복지정책과장, 4번째 장보규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 사업계획차장)


시에 따르면,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취약계층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해 달라며 전기담요 40매(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구기항 단장은 “공주시 지방상수도 현대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한국수자원공사는 시민들에게 보다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함은 물론 지역주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홍민숙 복지정책과장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선도복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지역협력단은 현대화사업 대상 4개 지자체 시군의 취약계층들을 위해 기부를 해오며 온정의 손길을 베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