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갑마루’ 검색하면 김장철 고춧가루 고민 해결

"청양군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운영…고품질 제품 다양"

천안시민신문 윤정용기자 | 입력 : 2020/11/16 [14:11]

▲ 칠갑마루검색하면 김장철 고춧가루 고민 해소  © 천안시민신문


김장철이 다가왔다. 무․배추는 어디서 사고 고춧가루는 어느 지역에서 생산된 것을 구입할지 주부들의 고민이 깊다.


이런 주부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안방에서 클릭 몇 번으로 전국 최고품질의 청양고춧가루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군은 현재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 ‘칠갑마루’를 운영하고 있다. 청양군 공동브랜드이기도 한 칠갑마루에서는 고춧가루 외에도 구기자, 맥문동, 표고버섯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재구매율 또한 높다.

구입 방법은 간단하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칠갑마루’를 검색하기만 하면 된다. 옥션, G마켓, 11번가 등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휴대전화 카**톡에서 ‘칠갑마루’를 찾아 ‘친구추가’를 해도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청양농협이 자체 가공공장에서 명예를 걸고 생산하는 청양고춧가루는 에어 세척, 열풍 건조, 금속 제거, 자외선 살균, X-ray 이물질 검출 등 위생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거쳐 탄생한다.

국내 한 외식업체는 청양산 고추의 우수성을 인정하면서 대량구매 후 신제품 ‘청양산고추치킨’을 출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청양고추산업 발전의 산실 역할을 하고 있는 ‘청양고추구기자특구’는 올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전국 최우수특구에 등극하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청양고추에 대해 “지난 8월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1주일 만에 60여 톤을 판매했고 농협 하나로마트와 이마트 납품, 홍콩 수출 등 다양한 경로에서 인기를 확인하고 있다”면서 “또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마련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