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충남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탁구대회 찬안쌍용초등학교 우승!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 입력 : 2016/10/04 [20:00]

 2016 충남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탁구대회

천안 쌍용초등학교 우승!

 

▲   우승의 주역들  ©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천안쌍용초등학교(교장 최근태)93일 금산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6 충남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탁구대회에서 우승을 하였다. 6학년(오유성,이신혁,홍석우,양호윤)4, 5학년(남택주,강명진,유서현,김예빈,홍재원) 5명으로 구성된 탁구부(담당교사 김명희)는 방과후학교 강사인 심원보 코치의 지도로 매일 아침과 점심, 오후에 훈련을 하였고, 주말에도 강사가 운영하는 탁구장에서 3~4시간씩 구슬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훈련을 하였다. 또한 선수단은 여름방학도 반납하고 전지훈련을 하였고, 생활체육탁구동호인들 대회에 4회 출전해 실전경험을 쌓았다. 

 

▲     ©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최근태 교장은 대회를 앞둔 선수들에게 올림픽 펜싱선수가 지고 있을 때 할수있다를 되새기며 경기에 최선을 다한 것처럼, 우리도 자신의 실력을 맘껏 뽐내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경기를 하자고 격려하였다.

▲     ©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주장 오유성군은 코치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헌신적인 지도가 선수들 마음까지 전달돼 연습시간이 즐거웠고 한마음이 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말하며, 도 대회 우승에 이어 11월에 있을 전국대회도 열심히 준비해 반드시 우승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쌍용초 탁구부 우승은 학교의 든든한 후원과 학부모들의 이해와 협조, 코치의 헌신적인 지도와 매일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연습한 선수들의 합작품이었다. 이러한 모습을 볼 때 앞으로 개최될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탁구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

▲     © 천안시민신문(wct기독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