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20회 후원품 전달행사 가져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식품 등 정기지원

윤정용기자 | 입력 : 2018/04/18 [10:36]

▲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에서 네 번째) 농협 신아산지점 배덕재 지점장, (오른쪽으로)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오종환 사무국장, 아산시기업인협의회 홍원유 회장 (그 외 각 읍면동 직원)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홍원유)는 17일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과 충남경제진흥원에서제20회 취약계층 후원품 전달행사를 진행했다.

 

㈜삼아인터내셔날(대표 채홍용), 영농회사법인(주)늘만나식품(대표 권인순), 온주곰탕(대표 김병관), 농협 신아산지점(지점장 배덕재) 등 4개업체가 참여해과자, 김치, 곰탕, 백미 등 140여만 원 상당의 식품을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에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아산시 염치읍, 탕정면, 음봉면, 온양4동,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아산기초푸드뱅크을 통해 취약계층에 지원된다.

 

이창규 아산시 부시장은 “매월 꾸준한 후원품 지원과 주변 어려운 이웃에대한 변치 않는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매월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평소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내 기업 및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